해운대구 - 재송동 반여동 입주청소 

 

010-3567-8363

클릭 하시면 좋아요.

 

아파트로 이사하기 전에
인터넷, 블로그 같은 걸 많이 알고 있었어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었고 좋은 곳이었습니다.
내가 말해줄게요, 웃으세요
세입자 청소 - 변동 가격
조르누안 건설 - 변동 가격
바이오 세라믹 - 변경 가격 (사업주 문의)
세입자 청소를 기반으로
각 부서의 건설, 왕립 바이오 및 싱크대의 상부 판
연마, 현관문, 총 가정 시스템!
체계적으로 교육된 팀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부산의 세척기라고 불립니다.
예약이 필요한 거 아시죠?
벽지와 다른 모든 것을 다 해내다
마지막으로, 예약을 완료할 거예요!
우리가 가진 건 우리가 항상 함께 일하는 거예요.
우리는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우리는 함께 함께 있습니다
생의

화장실 상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더러운 때와 곰팡이에서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저는 눈 청소와 입구 청소를 함께 했습니다!
정말, 타일 사이에는 더러운 곰팡이가 있어요
난 모든 걸 제거하고 싶어요! 지금도요!
무엇보다도, 제 여동생은 매우 예쁜 스타일입니다
전에도 사신 분은 매우 독이 있어요.
현관문은 괜찮았어요.
우리가 이 프로젝트를 처리한 곳
화장실 두 개(바닥만), 현관, 안방 베란다
내가 할게요.
부산의 눈 덮개가 부산 해운대 지구의 세척을 위한 것입니다
신대지구의 부산 세척
베란다는 정말 힘들나요?
청소를 안하고 사줬어요. 에우! 에우!
하지만 @Busan Comcomeseny가 있어요.
여수에 있을 때, 아빠는 오랫동안 일해 왔습니다
너무 힘들었지만, 정말 흔한 일이에요.
그럴 필요는 없었습니다.
부엌 벽도 같이 가라고 했어요!
기름과 관련된 것
거북이의 눈을 통해.
은색 진주
은색 클래스
은색이었어요.
가장 깔끔하고 예뻐 보였어요! 지루하지 않아요.

세탁실
베란다 뒤쪽에 눈이 하얗게 변했습니다
정말 더러워 보이나요?
백 베란더는 기존의 결합을 제거합니다.
앞의 상태가 너무 좋지 않아서 틈새가 생겼습니다
열려 있고, 그 안에 또 다른 곰팡이가 서식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어려운 일이라고 불립니다.
처음엔 정말이에요! 운이 좋네요.
다음은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은 모든 타일을 제거하고 있어요
그는 곰팡이와 물을 닦고 일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얼마나 세심한지!
이게 뭔지 모르겠어요.
아마 모든 게 찢어졌을 거예요.
나중에 해본 것 같아요.
부산 건설회사
흰 곰팡이
당신은 당신의 일에 착수했습니다.
나는 일하러 잠시 머물렀습니다.
나는 변화를 보고 놀랐습니다!
우리가 본 집이 맞나요?
빛이 나고 있습니다. (약간 보탬이 있습니다)
(웃음) (웃음)
욕조와 화장실 바닥
청소를 완료하고 청소를 완료합니다.
한 번도 없이 청소할게요.
#부산입주청소 #부산 신대지구 입소.
#부산 해운대입주청소 #부산 줄눈공 #해운대지구 줄눈공기
신대지구의 세입자
화장실, 뒷 베란다, 앞 베란다, 부엌
펄은 꽤 멋져요.
집까지는 화려해졌습니다
그리고 마무리, 세척!
나는 정말 더러운 것을 싫어합니다 (누구라도 그렇게합니까?
그래서 이 건물을 청소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솔직히, 저는 궁금했습니다
값비싼 가격으로
내 집처럼요.
청소를 할 수 있을까요? 웃는 것 같아요
요즘은 몸이 힘들어서 조금 덜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 부산의 꼼수
나는 세척 매번 우를 좋아했습니다
아무도 살아있지 않고 사진도 없습니다.
가장 더러운 가스레인지 옆에서 청소하는 것은 정말 퍼펙트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웃고, 누나와 함께
손을 잡고 여수로 내려와서 웃어요
여자들은 화장실을 사용해야 합니다.
여기 또 다른 게 있어요.

블로그 이미지

어메이징스토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