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나 기구가 둥지를 틀고 있는 부분은 제가 여기서 하고 있는 모든 것을 청소하고 싶은 것입니다. 소다와 접시 비누를 구워주는 것과 같은 간단한 디그리저를 사용하고 있지만, 여러분이 좋아하는 디그리저를 표면에 바르면 몇 분 동안 물 스펀지로 문질러 닦을 수 있습니다. 빨리 헹구세요. 나는 최근에 그녀의 냄새 나는 소파에 대해 어떻게 해야할지 물었던 사람과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큰 개 였고, 그 개는 말 그대로 수년 동안 그 위에 살았고, 그녀는 내가 이미 말한 것을 전문적으로 청소한 덮개 증기를 청소했습니다. 내가 그녀에게 말한 것은 아마도 몇년 동안 개를 흡수했을 것입니다. 무한한 애완 동물의 냄새를 맡는 것만으로. 

 

결국 음식용 장난감 그릇이나 물 애완동물 침대, 냄새가 나기 시작하고, 애완동물이 만지는 모든 것이 직접 경험에서 비롯된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애완동물 부모가 당신의 털이 많은 친구에게 속한 모든 것을 찾고, 음식이나 물이나 비누로 청소하는 애완동물 볼이든, 조심해야 합니다. 매일 매일 우리는 4주마다 청소하는 식기세척기 분수대에서 접시처럼 기계 세척을 합니다. 하지만 물 그릇과 평범한 오래된 음식 그릇을 가지고 있다면, 매일 청소해야 할 장난감은 비누와 물로 청소하거나 기계 세척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이클 악취를 쓸 수 있다면- 세균을 유발하는 것은 너무 무섭지만, 

 

문으로 다가가 뭔가 요리를 하고, 냉장고에서 뭔가를 꺼내야 하거나, 딸들이 손을 잡고 냉장고 문을 열면, 냉장고 문 손잡이에 조리하는 모든 것을 얻었지만, 더 나쁜 것은 냉장고의 가스켓과 가스의 작은 홈에 있는 기름에 녹슨 블루베리 조각처럼 부풀어 있습니다. 가스켓에 있는 모든 혐오스러운 것들처럼 얼음을 쏟을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쉬운 해결책입니다. 물론 저스틴 소독제를 청소하기가 매우 쉬운 장치와 손잡이와 마이크로파이버는 손질된 칫솔 진공이나 일반 진공으로 번식할 수 있는 가스켓에 매우 잘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부분을 물로 헹구고, 물론 개스킷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조심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없다면, 아마도 하수도를 청소하는 데 어떤 종류의 축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어메이징스토리

,